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여행

[대만여행 1일차] - 이지카드 구입하기~!!

안녕하세요~ㅎㅎ


타이베이메인스테이션에 왔으면 

가장먼저 해야할 

이지카드 구입!!



이지카드는

지하철, 버스, 편의점 등등 

아주 다양하게 사용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지하철이랑 버스 탈 때만 사용했답니다 ㅠㅠ


타이베이메인스테이션에서

지하로 지하철을 타러 가시는 길에

사진처럼

Easy Card 구입하는 곳을 찾으셔야 됩니다~!!


타이베이중앙역 어마어마하게 크니까

중간중간 경찰분이나 점원분에게

여쭤보고 찾아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ㅎㅎ


여기에 도착하셨다면

먼저 번호표를 뽑아야합니다!!

저기 666번 보이시죠 ? ㅎㅎ

은행처럼 번호표 시스템이더라구요 


이지카드는

카드 값이 100원이구요

원하는 가격만큼 충전하셔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희는 카드값 100원 + 충전 400원

총 NT $500 사용했습니다.



이지카드 좋은게!!

카드 찍을때마다 할인해주더라구요!!

20%할인해주는 거 같으니

많이 타고 이동할 수록 좋겠죠?ㅎㅎ


그리고 남은 금액은

편의점에서 꼭 다쓰시고 오세용!~~


저희는 4박5일동안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150원정도 남았더라구요ㅠㅠ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