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여행

[대만여행 1일차] - 타오위안공항에서 유심(USIM) 구입하기

안녕하세요!

대만 갔다온지...1달이 다되가는데

이런저런 사정으로 포스팅이 넘 늦었네요ㅠㅠ


오늘은 여행에 있어서 가장중요한!!

USIM 구입입니다!! 


교통편, 여행지, 먹을것 등등

모든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려면

데이터는 필수죠!! ㅎㅎ



보통 유심구입이 무제한데이터로밍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시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자 그럼 이제 대만유심칩 장착하러 가볼까요?ㅎㅎ


대만 타이페이 타오위안공항에 내리셔서 나오시면

1층과 2층 모두에 USIM 파는 곳을 쉽게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저희는 1층에 버스티켓파는 곳 옆

USIM 구입하는 통신사?가 

3군데나 몰려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오른쪽 끝에 보시면 깨알같이

한국말로도 써있네요 ㅎㅎ



자 그럼 가격을 알아볼까요?


저희는 4박 5일 일정이라서 

B - 5일권(5Day)을 구입했습니다.



4G LTE데이터만 사용하는 5일권 가격은 

대만돈으로 NT$ 300원이네요

환율계산하면 

NT$ 300 * 36 = 10800원!!

5일동안 빠른 LTE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10000원이면 정말 저렴하네요!!ㅎㅎ


300원 드리고 계산하고, 

여권 보여드리니까

바로 유심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친절하게 교환까지 해주십니다!

그리고!! 

기존에 한국에서 쓰시던 유심은

여행동안 꼭 잘 가지고 계셔야합니다

다시 한국가서 사용하셔야되니..!!


제가 받은 번호입니다 ㅎㅎ

전화는 쓸일이 없지만...

긴급한 경우엔 전화사용도 가능하답니다 ㅋㅋ



이제 그럼 본격적인

대만여행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