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여행

[대만여행 1일차] - 인천공항 Self Check-In Service 시도!!

안녕하세요.

작년 연말에 친구들과 대만여행 다녀왔는데요.


이제서야 대만 여행 스토리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한국으로 돌아온지 벌써 3주나 지났는데..

벌써 부터 또 여행가고 싶네요 ㅎㅎ


포스팅은 여행 일정 순서대로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항에서 줄 기다리지 않고 

남들보다 빨리 수속처리를 할 수 있는

바로바로

셀프 체크인 서비스!!!


수속 하시는 곳에가면

보통 다음처럼

셀프체크인 / Business / Economy 

이렇게 따로 수속처리를 하더라구요 ㅎㅎ


역시나!!

Economy 수속 하시는 분들은 저 뒤에서

저렇게 줄을 서계시고 계시네요ㅠㅠ

저희는 바로 셀프 체크인을 시도하러 줄을 섭니다!! ㅎㅎ

도전~!


아... 그러나

탑승수속은 본인이 직접 하고..

여기는 수화물만 처리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친절하게도 승무원님께서

자판기? 를 가르키시며 이걸로 항공권을 출력하시라고 하네요 ㅎㅎ


자판기에 나오는 대로 시켜서 따라하면 됩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여권 꼭 챙기시구요



그럼 다음과 같이 탑승권이 나왔습니다!!

비록 창가쪽 자리는 아니지만 ㅠㅠ

비행기 티켓을 보니

진짜 여행을 시작하는 설렘이 느껴집니다 ㅋㅋ



받은 탑승권을 가지고 다시 

셀프 체크인 데스크로 갑니다!!

가서 짐을 부치면

끝~!!! 이네요 ㅎㅎ


원래 사실 저희는 8:10분 비행기인데

2시간 연착되서 10시 10분 비행기라고 

어제밤에 문자/메일로 연락 받았었는데ㅠㅠ

지연된거 죄송하다고 식사라도 하라고

10000원 사용권을 주시더라구요 ㅋㅋ


10000원이지만..

배고팟던 저희들은 좋다고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자 그럼 이제 비행기 타러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