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여행

[대만여행 숙소] - 식스스타(six star) 게스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또 이어갑니다ㅠㅠ

요즘 이거저거땜에 포스팅에 소홀해졌었네요..(핑계핑계..)

죄송합니다ㅠ_ㅠ


이번 포스팅은 제가 묵었던

대만 타이베이에 있는 식스스타(six star) 호스텔입니다. 




저는 12월 28일부터 1월 1일까지 여행했었는데요!

대만 타이베이 101에서 매년 열리는 New year 불꽃놀이 때문에..

12/31에서 1/1일로 넘어가는 때에는

이미 예약이 꽉차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3박 4일을 예약 했습니다~

비용은 도미토리기준으로 1박에 1인당 25,000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게스트하우스의 위치는

중샤오푸싱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립니다.

먼저 역에서 올라오시면 보이는 전경입니다.


중샤오푸싱역이 시먼, 101빌딩의 딱 중간에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호스텔 가는법 & 지도는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blog.naver.com/lihiten0124/220499290949


숙소 입구입니다.

VIA 호텔이 크게 보이니 이거보고 찾아오시는게 더 쉬워요~~

VIA 호텔 위 4층이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이제 제가 묵었던 

도미토리 방을 구경해 볼까요ㅎㅎ

체크인을 하고 들어가니

복도에 엄청난 객실이 보이네요!!


제가 묵었던 도미토리는 16인실이더라구요ㅠㅠ

헉.!!

그래도 1인당 각각 캐비넷도 있고,

방마다 커튼도 있고 

정말 엄청 깔끔합니다 ㅎㅎ

티비도 1인 공간마다 달려잇는데.. 

다 중국어만 나와서 티비는 못봣네요 ㅋㅋ




다음은 공용 화장실입니다.

화장실도 역시나 대박 깔끔!!

저기 수건이 깔려있는 곳은 샤워실이구요

바로 앞은 변기입니다.


세면대에 드라이기에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16인실 도미토리에 저희가 머무는 동안

사람이 없어서

저희끼리 정말 집처럼 편하게 

지내다가 왔네요 ㅎㅎ


복도 중간에 정수기도 있고,

화장실도 많고,

자판기, 쇼파, 테이블 등등

쉴수있는 공간들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여행 또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