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여행

[대만여행 1일차] - 타오위안공항에서 국광버스1819타고 타이베이메인역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USIM칩도 구입하고 나면

이제 버스타고 타이베이로 가야겠죠!!


우리나라 공항버스처럼 

국광버스타시면

타이베이메인스테이션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버스표 사러 가볼까요?ㅎㅎ

타오위안 공항 1층에 보시면

유심칩 구입했던 곳 옆에

버스티켓 사시는 곳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타야할 국광버스!!

7,8번 티켓 부스 찾아가시면 될 것 같네요.



가서 점원분에게

타이베이메인스테이션!을 외치면

왕복으로 끊을지 

편도로 끊을지 물어보시는데..

저희는 모두 관광객이라 다시

공항에 돌아와야되니!

왕복티켓을 구매합니당~~ㅎㅎㅎ


편도 가격이 NT$ 115원 이네요

그럼 우리나라돈 환율로

115 * 36 = 4140원.

와우!! 역시 싸네요.

대만 너무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자 이제 버스타러 가볼까요 ㅎㅎ

메인스테이션으로 가는 버스는 정말 자주있더라구요

버스는 10 ~ 20분 마다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ㅎㅎ

저희가 타야할 1819 국광버스입니다!!

5번 플랫폼으로 가서 기다려 봅니다.



조금 기다리니 바로 탑승하라고 하시네요 ㅎㅎ

캐리어를 잘 맡기고!

버스에 몸은 싣습니다ㅋㅋ

우리나라 공항버스보단 좋지 않지만

그래도 깔끔하네요!!

좌석도 많구요 ㅎㅎ



그리고 깨알팁!!

좌석마다 충전 USB가 있더라구요!!

아..

우리나라 버스도 다 이러면

얼마나좋을까 라는 생각이....ㅋㅋㅋ

충전 못하셨던 분들은 여기서 하세요!

메인역까지는 보통 40분 걸린답니다.


그렇게 40분 달려오니

메인역에 도착했네요! ㅎㅎ



한명씩 맡긴 짐들 확인하고

주시더라구요 ㅎㅎ


드뎌 타이베이입니다~!!!!!!!

여행 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