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여행

[대만여행 2일차] - 로얄발리마사지

안녕하세요.


대만여행 2일차입니다.

2일차에 저희는 예스진지 택시투어를 하고 왔는데요.

예스진지 택시투어는 다음 포스팅에 하겠습니다.


오늘은 로얄발리 마사지! 포스팅입니다.



택시타고 돌아다녔는데도...

몸이 너무 피곤피곤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마사지 받기로 결정!!

그래서 한국사람들이 많이 간다는

시먼에 로얄발리마사지로 고고고고~~


밤늦게 10시즘 도착했는데

1시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기다려서라도 받아야겠죠?!ㅎㅎ


아래는 가격표입니다~

참고해주시구용ㅋㅋ


여기는 카운터입니다 ㅋㅋ

저희는 대기를 걸어놓고,,

불꺼진 시먼을 한바퀴 산책하고 오니까 

좀만 기다리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실내사진입니다 ㅎㅎ

정말 고급스럽게 잘 해놨더라구요!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나니까

진짜 온몸이 가벼워진 기분!!!!


우리나라도 이렇게 저렴하면 가끔 받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