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여행

[대만여행 3일차] - 샤오미(Xiaomi) 매장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여행 3일차 스토리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3일차에는 타이베이시내 관광하기로 했습니다.

3일차에는 여행피로를 풀기 위해

늦잠도 자고,

일어나서 아점 먹고~

대만에 있는 샤오미 매장 가기로 결정!!


샤오미는 대륙의 실수라고들 하죠.

우리나라에서는 보조배터리 가지고 계신분들은

거진 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쓰고계시죠!!


샤오미는 스마트폰, 패드, 밴드, 체중계, 티비, 전동휠 등등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완전 저렴한 가격에 팔아서

요즘 아주 핫핫하죠 ㅎㅎ


그래서!!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저는

샤오미매장으로 고고고~~


샤오미 매장은 대만에 1곳 있는데

행천궁역에 있답니다.

행천궁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샤오미 매장 간판이 보입니다!

샤오미 매장은 2층에 위치해 있네요


2층에 올라가서 매장으로 들어가니

주황색 샤오미 간판이

저희를 반겨주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매장을 둘러볼까요?ㅎㅎ



매장 여기저기서 관광객들이

제품을 보고 있네요 ㅋㅋ

그럼 저도!!

제품들을 본격적으로 살펴 볼까요 ㅎㅎ


먼저 ㅁㅣ패드입니다!!


다음은 홍미노트2~!! 

유명한 제품이죠 ㅎㅎㅎ



그리고 한쪽엔 다양한 전자제품 악세사리가 있더라구요

색상이 참 다양합니다 ㅎㅎ


다음은 전국민 아이템!!

보조배터리입니다 ㅎㅎ



다음은 사고 싶었던 미밴드!!

이날은 재고가 없어서 구매못했습니다ㅠㅠ

역시 인기가 많은 가봐요 미밴드


그리고 다음은 액션캠!!

저는 요놈 사왔습니당ㅋㅋ


다음은 가성비로 유명한

이어폰!!

제 친구들은 이어폰을 잔뜩 사왔답니다 ㅋㅋㅋ

제가 찍은건 고가의 샤오미 이어폰!!



샤오미 핫한 아이템들 정말 많죠?ㅎㅎㅎ

그리고 카운터 옆에는

각인 서비스를 해주더라구요 ㅎㅎ

원하는 새길글자를 적고

글자체를 정하고,

어디에 새길지 말해주면

레이저로 징징징~~ 각인을 새겨줍니다 ㅎㅎ


여기서 제품 안사시고

한국에서 현재 쓰고 계신 

보조배터리에도 각인 할 수 있으니!!

매장에 가셨다면 꼭 해보세요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