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Food

[사당,방배맛집] 플라잉볼

안녕하세요!! dev Doo 여자친구입니다!!
오늘은 한글날이라 저는 연휴를 즐기고있지만
개미처럼 열심히 개발하는 dev Doo는 출근을 했답니다ㅠㅠ
그래서 그동안 밀린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사당역에는 파스타를 파는곳이 많지않은데
홍대맛집으로 알려진 플라잉볼(Flying bowl)이 사당역에도 생겼대서 다녀와봤습니다ㅋㅋ

위치는 사당역 11번출구에서 5~7분정도 직진하면 나옵니다ㅋ


가게는 1층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1층은 좌석이 많지않습니다


메뉴판을 찍었어야하는데 너무배고픈나머지ㅠㅠ
플라잉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확인하세요
http://www.flyingbowl.co.kr/


주문을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참이쁘더라구요


요렇게 사진도 두장찍었습니다ㅋㅋ


2층에 올라오면


요렇게 좌식자리도 있어서 저희는 좌식자리에 앉았습니다ㅋ


​​​식사하고계시던 사람들이 많아
좌석전부를 찍진못했지만 좌석이 참많더라구요ㅋㅋ


여기는 주문을하면 특이하게 꽃병을 주는데
이것으로 주문한 좌석을 파악하는것 같습니다
저희영수증엔 노란큰꽃이라 적혀있네요ㅋㅋ
센스가 참 좋죠??





그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습니다ㅋ




부먹밥으로 유명한 연탄불고기필라프와


할라피뇨쉬림프 파스타입니다ㅋㅋ


연탄불고기필라프는 명성대로
불맛이나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

할라피뇨쉬림프는 약간 중식 볶음면느낌??
새우도 많이들어가있고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플라잉볼 방배역점은
좌식자리도있고 런치메뉴가 다양해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좋을것 같고
사당역에서 파스타나 피맥한잔하러가기 좋은듯합니다.

다음엔 방문에서 피맥에 1000cc맥주한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