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Food

[coffee] 헬로모닝 커피 드립백

안녕하세요~~ Doo여자친구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쓰네요....ㅎㅎ

요즘 저는 맛있는거 먹고, 쇼핑하고, 일도 열심히하며 평소처럼 잘지냈습니당ㅋㅋ
Doo는 일하느라 바빠요..ㅠㅠ
개발자들 화이팅!!

저는 하루에 한잔이상 커피를 마시는데
안마시면 졸려서 정신을 못차립니니다ㅜㅜ

커피값을 아끼기기위해, 아침에 커피를 내려가긴 하지만
점심먹고 커피가땡길때가 있기에
사무실에서 간단하고 맛있는 원두커피를 마실수없을까 검색을 하다
헬로모닝 커피드립백을 구매하였습니다.


​​티몬에서 8월동안 식품상품 할인쿠폰을 주기때문에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ㅋㅋ
​​3일 뒤 쿠키3봉, 드립백4종이 배달왔습니다.
서비스로 커피티백2개도 주셨네요^^



녹차쿠키는 150g이라는데 생각보다 양이많아서 놀랬습니다.
쿠키도 달달하니 커피에 마시기도 딱입니다




커피원두종류에 따라 4종으로 분류되는데
머그잔의 손잡이 모양이 가르키는 시간에 마시면 좋다고 하네요

4종을 전부먹어봤는데
얼리버드=>애프터런치=>캄다운=>오버타임
시간순으로 가면갈수록
신맛이 적고, 구수한맛이 더 나는 것 같습니다.


드립백으로 추출하는걸 찍어보았습니다.
물양은 종이컵으로 1컵이 적당했습니다.


​​​​​​​


드립백을 컵에 잘걸어주신뒤
윗부분을 찢어주시면됩니다.



1차로 드립백이 모두적셔질수있도록 물을 천천히 부어주신뒤 20초가량 뜸을 들여주시고


2차로 2번에 나누어 물을 천천히 부어주시면 됩니다.


전문바리스타가 드립내려주는 것만큼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추출한만큼 맛있는건 아니지만
사무실에서 저렴한가격에 한잔마시기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