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Food

[디저트 - 마카롱] 신촌 - C' LUCY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ㅠㅠ


요즘 주말에 우쿨렐레 수업을 듣는 여자친구 덕분에

가끔 신촌에 가는데요

오늘 신촌에서 마카롱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C' L U C Y

씨루씨가게는 르메이르 건물 1층에 위치하는데요.

건물 밖에 아래처럼 씨루씨를 알려주는 표지판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마카롱 900원!!  이거에 끌려

이거 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입구는 아래처럼 약간 블루톤으로 이쁘게 잘 되어있습니다. 


진열장에는 마카롱이 이쁘게 포장되어있네요.

묶음 포장과 쥬스들도 함께있네요^^

메뉴는 아래처럼 10가지 맛이있습니다.


마카롱 이외에도 커피나 티 종류도 팔고 있으니

함께 드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게는 조금 좁아서 

여러명이 얘기하기에는 조금 벅찹니다.

그래도 장식물들도 많고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저희는 마카롱 4개 사먹었는데요.

10가지 맛 중에서 유자, 망고, 바닐라, 얼그레이 이렇게 4가지 맛을 골랐습니다.

포장해서 받아 왔습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ㅎㅎ

먼저 바닐라부터 개시합니다 !!!!! 


다음은 얼그레이~!!

크림이 정말 한가득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연달아서 나머지 남은

 망고, 유자도 다 먹어 버렸네요





마카롱의 달달함에 반해서

폭풍흡입 해버렸네요 ㅋㅋ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니 천상금화 였습니당~


카페에서 보면 마카롱 1개에 2,000원에 팔던데

씨루씨 마카롱이 900원에 가격도 저렴하고

크림도 많구 아주 실하네요 ㅋㅋ


신촌 갈때마다 자주 찾아 갈게요^^


참 그리고 12/23일까지 이벤트 하고 있으니

혹시 아래 참여하셔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저는 제 여자친구가 인스타그램에 바로 올렸던데 

꼭 8명 안에 뽑혔으면 좋겠네요 ㅋㅋ

아래 이벤트 내용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