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Food

[홍대] - Taco bell (타코벨)

안녕하세요~

지난 주 금요일 불금 잘보내셨나요?
저희 커플은 오랜만에 둘다 칼퇴하고 홍대에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ㅎㅎ

퇴근이 제가 더 늦다보니..
저희 회사에서 가까운 홍대에서 만나기로 결정!
칼퇴하고 만났는데도..
벌써 시간이 7시반이 다되가더라구요ㅠㅠ

저희는 오늘 홍대 CGV에서 요즘 핫하다는
"인사이드 아웃" 영화를 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영화 시작 전까지 1시간 정도 밖에 안남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타코를 먹기로 결정!!

홍대 근처에 제가 좋아하는 그릴5타코가 있다는 소식에
당장 달려가려고 했는데....
거리가 상수와 합정 중간이더라구요...

갔다오기에는 영화 시작시간도 빠듯해서 다시 돌아와서
홍대 타코벨로 가기로 결정~!!!

홍대 정문과 지하철역에서 엄청 가깝더라구요.
홍대 타코벨 외관입니다.
가게가 넓고 크더라구요. 디자인도 잘 되어있구^^


실내도 역시 엄청 넓고, 깔끔합니다.
타코벨이 아닌 카페에 온 기분이 들더라구여~~

큰 카페에나 있는 긴 책상과 콘센트까지 있어서
깜놀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야외에는 테라스도 있더라구여+_+




저희는 크런치 랩 수프림 팩으로 주문!!
항상 29% 할인해서 12,5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둘이서 먹으면 햄버거 세트 하나씩 먹은 것 처럼 
든든하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많으니
메뉴판 참고하세요^^



음료수는 셀프로 직접 담으시면 되는거 아시죠?
저는 시원하게 얼음과 사이다로 선택 ㅋㅋ





금방기다리다 보니 저희 번호를 불러주시더라구요.
음식은 여기서 나오는데 번호 확인하시구
가시면 됩니다 ㅎㅎ
소스는 세가지중에 고르시면 되는데
저는 무조건 매운소스!!!! ㅋㅋㅋ



자 수프림 팩 먹기전에 한장 찰칵 ㅋㅋ


뭔가 둘이 먹기에 작아보일 수 있는데
먹어보면 푸짐 합니다 ㅋㅋ
소스는 제가 소스 킬러라 4개 받아왔습니다 ㅋㅋ
파이어 소스 추천합니다 ㅋㅋ



자 그럼 이제 먹어야겠지요!!!
먼저 퀘사디아!!



다음은 고디타 바하!!
스테이크 선택했는데 맛나더라구요 ㅎㅎ



다음은 크런치 랩!!




마지막으로 나쵸 수프림-!!!



깔끔하게 다먹고 결제 샷!
결제는 선불입니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