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Food

[이수역][순대 맛집] - 팔천 순대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이수역에서 데이트해고 왔는데요.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하고,

이런저런 얘기 나누다보니까

금방 저녁먹을 시간이 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저녁은 이수시장 안에 있는 곱창먹으로 가기로 결정!!

그런데 스타벅스 바로앞에 시선을 끈 푸드트럭 ㅋㅋㅋㅋ

찹쌀 순대를 팔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에피타이져로 순대꼬치 하나만 먹구

메인메뉴로 곱창먹으러 가기로 급 계획 변경했습니다ㅋㅋ


그런데!!!!!!

순대 종류가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찰순대 / 야채순대 / 고기순대 / 김치순대 / 카레순대 / 왕순대 !!!!

무려 6종류 ㅋㅋㅋㅋ



또 다시 계획 변경해서 모둠순대 2인분 먹기로 결정 ㅋㅋㅋㅋ

가격표는 이렇게 되니까 참고하세요!

참참 그리고 순대꼬치도 파는데 그건 1000원 입니다!


금방 바로 앞에서 커다란 가마솥에서 순대를 꺼내서

썰어 주시더라구요^^

금방 나온 뜨끈한 순대!!

간이랑 부속고기까지 주셨습니다 ㅎㅎ

그렇게 나온 한접시!! 정말 푸짐합니다 +_+


먹어보니까 정말 대박 ㅋㅋㅋ

완전 꿀맛입니다 !!!

고기순대랑 김치순대는 고기만두랑 김치만두를 먹는듯했구요 ㅋㅋ

야채순대는 피순대를 먹는 것 같았고 ㅋㅋ

카레순대는 와 이런 환상적인 조합이...

찰 순대랑 부속고기는 촉촉한게 아주 맛낫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맛 표현력 포텐 터진듯하네요 ㅋㅋ

글 쓰면서 좀 부끄부끄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배가 고파서 그런지 푸드트럭 앞에 서서 폭풍흡입했네요

정말 배부르게 깨끗이 먹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곱창은 다음에 먹기로~~


아참참참!!

이 팔천 순대 푸드트럭은 이수역에 매주 토요일에만 온다고 합니다.

이수역 3번출구 스타벅스 앞 골목에 있습니다^^



나중에 토요일에 또 찾아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