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Food

[신림,보라매/맛집] - "테이블 1451 "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림/보라매 맛집 소개드립니다.

이탈리안 푸드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이 땡길 때

바로 테이블 1451 !!!!


저는 밤늦게 깜깜한 시간에 찾아갔는데

유독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느낌있는 가게가 제 발걸음을 멈추게 하더라구요 ㅎㅎ

가게 외부 입니다.


테라스부터 가게 실내 조명까지 느낌있지요?ㅎㅎ

발 판에 놓은 센스 있는 문구!!

파스타가 땡기는 저는 바로 들어갑니다 ㅎㅎ

가게 안을 둘러보니 정말 깔끔한게 

분위기있게 데이트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추천추천!!


메뉴판은 제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그래서 찾아보니 테이블 1451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ㅋㅋ


영업시간은 11시30분 부터 ~ 저녁 9시

Break Time은 오후 3시 ~ 5시

일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밥먹으러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메뉴판 입니다.




자 그럼 주문완료하니!!

식전빵부터 나옵니다.

오일에 찍어서 먹는거 다들 아시죠?^^



간단하게 식전빵으로 허기좀 달래고

메인메뉴들이 금방 또 나옵니다 ㅋㅋ


먼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직접만든 수제 치즈 라고 하는데 진짜 핵꿀맛입니다 ㅋㅋ

저 치즈 식전빵이랑 같이 먹으면 더더더 맛나더라구요 .



다음은 루꼴라 피자!!


냄비에 나오는 봉골레 파스타~!!


제가 좋아하는 크림파스타 들!


불닭 파스타!


엄청 많이 먹었죠?ㅋㅋ

4명이서 먹어서 각 1메뉴에 샐러드까지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그중에 가장 맛난건 

불닭파스타!!!

별 다섯개 드립니다^-^

약간 매콤한게 느낀한것도 좀 잡아주고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



요럴땐 탄산음료나 맥주까지 한잔하면

또 기가막히죠 !!ㅎㅎ

요즘 또 피맥이 대세 아입니까 ㅋㅋㅋ


화장실도 들렸는데

너무 깔끔하고 잘되어있어서

한장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신림, 보라매 근처에 계신분들

밥먹으로 오는 아지트로 추천!!

포장도 된다는데~

자주자주 들려서 사먹어야 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