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여행

[대만여행] - 새해맞이 불꽃축제 in 타이베이 101 빌딩

안녕하세요.

작년 연말 갔던

대만여행의 하이라이트!!!


바로 대만 타이베이 101빌딩에서하는 

새해맞이 불꽃축제~!!!!



12월 31일날이 되니

타이베이 시내에는 정말 사람들이 한 가득입니다 ㅎㅎ

숙소도 구하기 힘들고..ㅠㅠ


대만 사람들 전부다

이거 구경하러 타이베이로 오는듯 하더라구요!


그럼 먼저 타이베이 101빌딩의 야경!!

먼저 감상해볼까요 ㅎㅎ


먼저 가장 유명한 포토존이죠!!

LOVE 조형물


그리고 이제 빌딩입니다!!

조명이 아주 이쁘더라구용



불꽃축제 보기위한 명당 자리 잡았습니다!! ㅎㅎㅎ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네요 



12시가 땡!!!!

하니 시작한 불꽃축제~~




정말 건물이 폭발하는 것 같지만 ㅋㅋㅋㅋ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ㅎㅎㅎㅎ


우리나라 한강에서 하는 불꽃축제도 이쁘지만!

건물에서 불꽃이 터니지

뭔가 더 짜릿합니다 ㅋㅋㅋㅋ


약 30분 정도의 불꽃축제가 끝나면

길거리에 이렇게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ㅋㅋㅋㅋ




덕분에 지하철도 없고,,

차도 없고,,

1시간은 걸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ㅋㅋㅋㅋ



동영상 첨부합니다~!!

눈으로 보는것 만큼 멋있지는 않네요...

연기때문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