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문화생활

[뮤지컬] - 베어 더 뮤지컬

안녕하세요 ㅎㅎ

지지난주에 뮤지컬 보고 왔습니다.
"베어 더 뮤지컬" 이라는 뮤지컬인데 내용을 알아보니까
성당이라는 종교와 남자들의 동성의 사랑을 그린 좀 자극적인?ㅋㅋ 내용이더라구요.

먼저 뮤지컬은 종로에 있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하구있더라구요 ㅋㅋ

저희 커플은 여자친구의 지인이 뮤지컬 배우셔서 배우할인으로 예매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도착한 두산 아트센터!!
입구에서 한장 찰칵 ㅋㅋㅋ



연강홀로 가는 입구입니다 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피아노소리가 나는 바닥과
조형물들이 잘 전시되어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렇게 길 따라 지하 1층으로 내려가니까
티켓박스랑 공연장 입구가 있네요 ㅎㅎ

저희는 먼저 티켓박스에서 티켓부터 찾았습니다.



티켓을 찾고.. 남은시간이 1시간이나 되더라구요.. 너무 일찍왔나봐요ㅜㅜㅋㅋㅋ
어디가서 앉아서 기다릴까 찾던중
저 구석에 쉴 수 있는 벤치가 있더라구요 ㅋㅋ
바로 달려가서 자리 차지했습니다 ㅎㅎㅎ



앉아서 기다리니 금방 시간이 가더라구요.

입장시간이 다되서 슬슬입장하러 갑니다 ㅋㅋ
저희는 A구역인데 한층 더 내려간 지하 2층에서 입장하더라구요.
A,B,C구역은 입장이 한층 더 내려간 지하2층이고,
D,E구역은 지하 1층이니까 참고하세요^^



입장 전 공연장 로비에서는 MD상품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구매할 껀 아니라서...
멀리서 사진만 찍었는데 마이보틀을 파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공연은 1부 80분, 휴식 15분, 2분 70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거의 3시간 가량 되더라구요!
그리고 주의사항!
사진은 커튼콜이 된 후에 찍는 에티켓!!



또 입장 전에 "Today 캐스팅" 확인하구 가면
공연보는데 도움이 되겠지요^^ ㅎㅎ



이제 공연장으로 입장~!!

그리고 곧 공연 시작+_+

뮤지컬 배우들이 정말 훈남, 훈녀분들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여성관람객들이 참 많았는데 거의 주연배우들 팬들이신듯 합니다 ㅋㅋ
노래들도 너무 잘하셔서 귀가 호강했네요~!

정말 3시간 가량동안 몰입해서 뮤지컬 잘 봤습니다^^

그리고 공연이 끝나고 커튼콜!
바로 카메라 들었습니다 ㅎㅎ




정말 노래도 좋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고
공연 재밌게 잘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튼콜 후에 엔딩하면서

노래하는 장면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올립니다^^

아~~ 다시 들어도 귀가 호강하네요 ㅎㅎ

그래도 역시 동영상보다는... 

직접가서 들었던 그 전율과 소름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또 가서 관람하고 싶어네요 ㅎㅎ



암튼!! 베어 더 뮤지컬 대박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