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문화생활

[뮤지컬] - <사랑은 비를 타고>

가장 최근에 본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제목을 딱 처음 듣고..


남여의 사랑을 그린 내용인 줄 알았는데..


반전!!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던 뮤지컬이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여친느님 덕분에

배우 할인 받고 

완전 저렴하게 뮤지컬 티켓 겟겟겟!!



오늘의 캐스팅 입니다.



형 - "동욱"

동생 - "동현"

그리고 형과 동생사이에 나타난 "미리"



세명이 펼치는 뮤지컬의 줄거리는

동생들의 뒷바라지만 하며 살아온 형과

동생 사이에 가족적인 내용을 다루는 내용이더라구요.


그 사이에서 미리라는 결혼정보업체 직원이 찾아와

펼쳐지는 스토리입니다 ㅎㅎㅎ


정말 가족을 그린 내용이라 그런지 

짠~~ 하더라구요..


노래도 너무너무 잘하시고

중간중간에 들리는 피아노 연주에 푹 빠지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특히~!!!

미리 역할의 "김려원" 배우님의 활기찬 연기~!!

웃음이 완전 절로 나고, 박수치고 신나게 놀다가

활력 받고 옵니다 ㅎㅎㅎ





마지막 커튼 콜 끝나고

동영상 촬영 했습니다 ㅎㅎㅎ


다시 들어도 신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