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문화생활

[뮤지컬] - <리틀잭> 완전 재밌게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ㅎㅎ


여친느님 덕분에 문화생활 완전 잘하고 있는


Doo입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대학로 뮤지컬 <리틀잭> 보고온거


포스팅 합니다 ^^



먼저 리틀잭에 대한 간단한 내용 소개 드립니다.


잭피셔 라는 주인공이 자신의 인생스토리를

노래로 잘 표현한 내용입니다.

자신의 음악적 성공, 실패, 극복, 사랑의 아픔.. 등등 

뮤지컬 하시는 분이 음악적 내용을 다루니

더 실제 배우님 스토리인듯 .. 잘 보았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보았을때의 캐스팅은

잭 피셔 - 유승현

줄리 - 김히어라 

였습니다 ㅎㅎ





공연 내용은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밴드활동을 하는 잭 피셔가 사랑하는 여자 줄리를 만나서

겪는 삶의 이야기를 

과거를 회상하듯이 노래로 말해주는데요.


정말 뻔한 영화속 내용이지만

뮤지컬로 감상하니 지루할 틈 하나도 없이 

푹 빠져서 정말 잘 봤습니다.

감정이입도 너무 잘되서

부끄럽지만 눈물도 날 뻔하고...


오랜만에 너무너무 재밌는 공연 보고 왔네요 ㅎㅎ





완전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ㅎㅎ


커튼 콜 후에 찍은 동영상입니다!!

다시 들어도 너무 좋네요 .



먼저 조금 슬픈노래 

<My Girl>

이 비가 멈추고 이여름이가도 언제나 너를 기억할게

너는 나의 노래 나는 너의 노래 언제나 너를 기억할게

너를 사랑해 My Girl~~

너를 기억해 My Girl~~

너를 사랑해 My Girl~~

너를 기억해 My Girl~~ 




다음은 힘과 희망을 주는 밝은노래~!!!

제목은 모르지만 가사가 너무 좋아요!!~

<It's gonna be a simple~~>

간단하다고 생각하고 하면 모든일이  다 잘될거야!

빠샤빠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