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Device

[보조배터리] 알로 보조배터리 x115 - as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폰 유저들은 특히 보조배터리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죠?
저도 알로 보조배터리 x115의 대용량에 반해서 구입했다가 약 1년정도간 잘 사용해왔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
충전도 안되고, 플래시도 안되고, 정말 아무것도 안되면서 운명하셨더라구요ㅜㅜ
먼저 고장난 제 ALLO x115 보조배터리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여기저기서 보조배터리가 많이 나오니까
새걸 하나 사야되나 고민하다가
대용량 보조배터리는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AS되면 받아서 써보자 라는 생각으로 알아봤는데
역시 알로코리아는 친절하게 1년 무상 AS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연락처로 먼저 연락하셔서 접수 하시면 됩니다 ^^

▼ 미리 연락하시고 택배로 보내심 됩니다.
드림아이앤디(http://www.smartcompany.co.kr/)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1-4 라이프콤비빌딩 1107호
(02)3785-3334


먼저 위에 연락처에 전화해서 접수부터 완료하니 

직접 여의도 알로코리아로 방문 혹은 택배를 통해 AS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여의도까지 가는게 부담스러워서 택배비를 좀 내더라도 택배로 A/S 받기로 결정~!!!
다만 택배는 고장난 보조배터리를 선불로 보내셔야되구, 

착불받는 택배비 2,500원, 추가로 고장 증상까지 메모해서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AS받기 위해 말씀하신 3가지를 정성스레 준비해봣습니다 ㅋㅋ


고장난 놈이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집에 있는 뾱뾱이로 잘 감싸서 보낼준비 끝!
편의점에서 선불로 택배붙이니까 2,800원 나오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다음날 바로 알로 코리아에서 문자가 똭 하고 왔습니다.



교환 발송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근데 접수할 때, 색상을 선택하라고 하더라구요.
뭐지뭐지 했는데...
대박대박~!! 

꺅대박


A/S가 아니라 새거를 보내주는거 같은 이 느낌~!! 저는 실버 색상을 선택!
보니까 x115 모델이 새롭게 디자인되어서 출시되었더라구요 ^^
드디어~
다음 날 바로 새 x115보조 배터리를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이쁘죠?
A/S신청했는데 새 것을 받은 것 같아
돈 번 기분입니다 ㅎㅎㅎㅎㅎ
편지?와 함께 고속 충전되는 케이블까지 서비스로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대기업 제품이 아닌데도 이렇게 a/s도 잘되어있고, 친절하셔서 반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제품과 서비스에 10000000%% 만족합니다.

덕분에 보조배터리 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