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Food

[신사 가로수길 맛집] 파찌(PAZZI) - 피맥(피자 & 맥주)하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을 시작하니까 가는 곳마다 정말 맛집으로 소개시켜드릴만큼

너무너무 맛있게 먹구와서 이렇게 또 포스팅 시작합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조금 떨어진 곳인데요.

사람들 너무 많은 가로수 길 Main에서 조금 떨어져 위치한 PAZZI(파찌)라는 피자집입니다.


여자친구가 신사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신사 가로수길 근처에서 간혹 만나서 데이트를 하는데요.

오늘도 사람들이 드문 여유로운 곳에서 밥을 먹으려고 찾던 중

발견한 피자집!! PAZZI 라는 간판이 저희를 애타게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배고픈마음에 입구는 사진도 못찍고ㅠㅠ 당장 들어갔습니다.

마침 불금이길래 수제맥주 한잔까지 같이 피맥을 하기로 했습니다.


피자 종류는 3가지, 파스타는 5가지 종류를 팔더라구요.

메뉴판은 테이블 위에 있었는데... 배고픈 마음에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ㅠ

아래사진 보시면 그래도 저 멀리 큰 메뉴판이 보이네요!!

잘 보이시려나?ㅜㅜ


  • 피자 (Pizza)
    1. 루꼴라 치즈 : 6.5
    2. 고르곤 졸라 : 7.0
    3. 살라미 피칸테 : 6.0
  • 파스타 (Pasta)
    1. Mushroom cream : 11.0
    2. Shrimp rose : 13.0
    3. Amatriciana : 10.0
    4. ...
    5. ...

이런 메뉴들 중에서 저희는 피자 1개, 파스타 1개를 먹기로 하고,

피자는 매콤한 살라미 피칸테 피자, 파스타는 생새우 로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크림더프비어 2잔까지!!


받자마자 시원하게 한모금씩 하고..

사진이 생각나서 찍었네요 ㅋㅋㅋ

맥주 엔젤링 보이시죠? 술을 잘 못하는 저한테도.. 핵꿀맛입니다

심슨과 아래 마리오 피규어까지 귀여운 캐릭터들로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그리고 주문한 Main Menu들이 나왔습니다.

살라미 미칸테 피자 입니다.

매콤하고 짭짤한 살라미와 피자가 어우러진게

맥주함께 먹기 최고입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루꼴라 치즈 피자!!

서비스 감사합니다. 그자리에 계셨던 모든 손님분들한테 주셨었는데

저희는 정말 운이 좋았던것 같네요

루꼴라 피자는 토마토와 달콤한 소스, 그리고 치즈 루꼴라가 어우러진게

진짜 맛있습니다. 달달해서 애들, 어른들 모두 좋아할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생새우 로제 파스타!

새우와 해산물이 푸짐한게 아주 꿀맛이였습니다.


먹어본 메뉴들 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반했네요 ㅋㅋ


결제까지 깔끔하게 완료했습니다.

다음번에 또 피맥하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