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Food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내 여자를 부탁해

안녕하세요. 평소에 퇴근하구 여자친구와 자주
합정에서 만나곤 하는데요..
대박 맛집을 찾았습니다!!

메세나 폴리스 2층에 있는
내 여자를 부탁해라는 퓨전 한식? 양식? 파는 곳인데요.
한식도 먹고 싶고 양식도 먹고 싶고 갈등될때!!

웰빙하게 샐러드를 곁들여서 밥먹고 싶을때!!

여기를 찾아가시면 후회 안하실 겁니다^^

건강하고 정직한 방법으로 만들고 있다던데

요리를 먹어보시면 와닿으실 겁니다​~~


이렇게 샐러드,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 라이스 샐러드는 요즘 퀴노아나 렌틸콩이 들어간 것이 아닌 볶음밥​+샐러드의 형태입니다.
가게 밖에서 위의 메뉴판을 보고
저희는 해산물 볶음라이스샐러드와 국물 파스타샐러드로 결정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격들 보이시나요?

푸짐한 양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 맘에듭니다.

​웰빙하게 야채들도 정말 다양하고 푸짐합니다.



안에 내부는 이렇게 오렌지 톤으로 화사합니다.
봄에 오기에 아주 딱 좋죠?ㅎㅎ

조리하시는 모습도 자신감있게 오픈해주셨네요.

가끔 보시면 불길이 쫙!! 짧은 불쇼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주문을 계산대에서 선불로 하고
원하는 자리에 앉으시면 되구요
물과 피클은 셀프입니다.


물 옆에는 dutch water도 있어서
커피를 좋아하는 우리는 더치워터를 한컵씩 가져왔답니다 ㅋㅋ
그리고 저는 피클귀신이라 피클도 한가득 가져왔구요.
그리고 기다리던 메뉴가 금방 나왔습니다.
먼저 이놈이 해산물볶음 샐러드 라이스!
그 아래놈이 국물파스타 샐러드 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군침돌죠?
맛 역시 대박입니다!!

특히 저 해산물라이스!!
불에 볶은 불맛도 나고 푸짐한 해산물에
별 다섯개만점에 다섯개에요!!

그리고 국물파스타 샐러드는 정말 쌀국수와 볶음면을 조화시킨 맛인데! 매콤하고 해산물과 야채도 푸짐해서 해장에도 좋을 거 같아요ㅋㅋ
이것도 역시! 별다섯개입니다 ㅎㅎ

이렇게 배터지게 먹다보니 사장님께서 마감시간이라고 알려주시네요ㅠㅠ 9시가 마감이던데..
저희처럼 평일에 퇴근하고 가시는 분들은
꼭 칼퇴하고 가셔서 여유롭게 식사하시길..


맛있는 것 먹었으니 댓가는 해야겠죠?ㅋㅋ
시원하게 긁어서 결제했습니다 ㅋㅋ

다음에 또 와서 다른메뉴 먹구
또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