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일상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4월 2일 지난 일요일에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했던 불꽃축제~!!


다들 다녀오셨나요?^^



매년 가을쯤에 여의도에서 하는 불꽃축제가 아니고~

잠실 월드타워에서 하는 불꽃축제!!


(폭죽을 건물에서 쏜다는데)

이런건 무조건 꼭 봐야죠~!!!


불꽃놀이 예상 사진이 시작전부터

아래 사진처럼 인터넷에 돌더라구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작년 새해쯤에 대만여행하면서 

타이베이 101빌딩에서 

새해맞이 불꽃놀이를 하는 걸 봤었는데..

1년 만에 우리나라에서도 또 이런 비슷한 광경을 볼줄이야 ㅋㅋ



작년 기억을 더듬어 

어느 곳이 명당일까 생각해봤는데


잠실역이나 석촌호수 부근에는

진짜 사람들이 당연히 어마어마하게 많을 것이고,

교통도 지옥일거 같아서


한정거장 떨어진 석촌역!!!!

너로 정했다 ㅎㅎㅎㅎ


먼저 해가지기전에 사전답사를 다녀왔숩니다 ㅋㅋ

역시나 아래부터 끝까지 보이는게 명당이죠?ㅎㅎ




사전 답사를 끝내고

바로 앞 먹자골목에서

저녁먹고 커피한잔 하고


다시 명당자리를 가서!!

불꽃놀이를 보고 왔습니다 ㅎㅎ


하 석촌역쪽이 측면이라 좀 아쉽네요,




제폰으로는 풀영상 찍었는데


용량이커서 안올라가네요ㅠㅠ


담번에 편집해서 업로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