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Story::: 일상

[회사 워크샵] - 대학로에서 하고 왔어요

회사에서 진행한 워크샵!!


장소는 바로 대학로에서 하고 왔습니다 ㅋㅋㅋ


대학로에서 모인 이유는? 


바로 공연 때문이죠 ㅎㅎㅎㅎ


저희가 본 공연은 "쉬어 매드니스"!!


워크샵에 알맞게 추리극으로 보고왔는데 재밌더라구요ㅎㅎ



내용은

미용실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배경으로하는데

관객 참여형 연극이라 그런지

더더더 재밌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도ㅋㅋㅋㅋ

배우님의 연기와 표정이 일품입니다 ㅋㅋ

덕분에 너무 재밌게 보고 왔네요 ㅎㅎ





공연 마치고

다음은 기다리던 선물!!


대학로에도 키세키 카스테라가 있더라구요 ㅎㅎ

선물로 드릴 카스테라 세트 한상자씩!! 

대량 구매한거 받아왔습니다 ㅎㅎ


카스테라가 달달하고 찐~~한게 꿀맛입니당ㅋㅋㅋ



마지막 워크샵 코스!!

대학로에 있는 아리랑

대학로에 이런 분위기 있는 고깃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꽃등심이 비싸긴 하지만

요럴때 먹는거지요 ㅎㅎㅎ



워크샵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