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Item

[아이폰6 케이스] - 슈피겐 슬림아머 슬라이드 케이스

안녕하세요 ㅎㅎ

여자친구의 갤럭시 노트2가 와이파이 고장 문제로ㅠㅠ 아이폰 6로 핸드폰을 바꾸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케이스를 선물하기로!!

제가 고른건 슈피겐에서 나온 슬림아머 슬라이드 케이스~!!!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ㅎㅎ
제 여자친구 노트2 케이스 역시 카드 수납이 가능했던 케이스 였는데,, 예전 느낌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고른 건 민트 색상입니다 ㅎㅎ
4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밝은 민트색으로 정했습니당 ㅋㅋ

케이스 포장이 아주 튼튼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기존에 쓰던 케이스를 빼고 한장 찍었습니다.
이 것도 아이폰 4 / 4S white 스타일로 참 이쁘더라구요
슈피겐 케이스 / 이전 케이스 / 아폰 6
뒷태를 나란히 놓고 찍어 보았습니당




앞면은 거미줄 스타일로 튼튼하게
처리 되어있구요



아이폰6 / 6plus 의 최대단점!!
카툭튀를 아주 넉넉하게 보호해줄 만큼 되어있습니다.



너무 깊게 파여있어서 혹시나 카메라 찍을때
테두리가 보이진 않을까
쓸데없는 걱정을 했는데
카메라를 켜보니... 아주 깔끔한 뷰를 자랑합니다.



케이스가 튼튼한게 좋아 보이네용^^
민트색도 나름 화사한게 이쁘고..
여자친구가 새로 받은 보조배터리 색깔과
깔맞춤도 해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케이스가 아무리 튼튼하다고해도
떨어뜨리면 안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