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Hobby:: 야구

[사회인야구-연습경기] 150606 어쩌라구 vs 쳐비보이스

안녕하세요.

어제 현충일에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의 회사 동료 팀과 연습경기를 가졌습니다.

장소는 남양주시 이패동에 위치한 유소년 야구장에서 시합했습니다.

1심제로 진행되었고, 연습경기라 그런지 좀 자유롭게 경기 운영되어서 

재미있게 즐기고 왔습니다.


인조잔디 야구장에서 처음 경기해보는데 좋더라구요 ㅎㅎ

야구장 사진 입니다 ㅎㅎ 

평소에 하던 흙바닥에 운동장과 많이 다르죠?


오늘 저희팀에서 첫 홈런 기록한 홈런타자 Mr. Kyu !!


타석에서 현재 공격중인 저희 팀 18번입니다 ㅎㅎ

뒤에는 리틀야구단 사진이 크게 걸려있네요.

아마 남양주시 리틀야구단이 전용구장으로 쓰는 야구장 인듯 합니다.


결과는 졌습니다 ㅜㅜ 

점수는 기록하지 않아서 자세히 모르겟네요..

그래도 재미있고, 즐겁게 야구 게임 잘 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