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Beauty

[아이브로우] 클리오 킬 브로우 틴티드 타투펜

안녕하세요!! Doo 여자친구입니다. 
Doo는 눈썹이 참 진해서 제가 가끔씩 다듬어주는데
저는 눈썹이 없었습니다..... 정말 1도없었죠ㅠㅠ

눈썹 문신을 해서 이제는 당당한 쌩얼이 되었지만
문신이 살짝흐려졌는지
화장을 하면 눈썹이 흐려보여 그리곤했어요

그러다 한번 그리면 일주일을 간다는 소문에
클리오 타투 아이브로우를 구입했습니다ㅋㅋ

​​​
이제품은 위쪽은 타투펜 아래쪽은 브로우마스카라가 있는 듀얼타입을 많이 팔던데
저는 눈썹숱이없어서.... 마스카라를 뭍일수없어서....ㅠㅠ
타투펜만 있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티몬 꿀딜이 떴길라 개당 8,900원에 구입했습니다.
(할인쿠폰 7,000원도써서 저가격보단 싸게샀어요 헤헤)

​​


색상은 3가지인데
1호 어스 브라운은 브라운염색머리색에
2호 소프트 브라운은 밝은톤 브라운염색머리색에
3호 다크 브라운 자연갈색머리톤에 어울린다고 합니다.
검정색이 없는게 살짝 아쉽긴하네용

저는 밤색으로 염색을해 어스 브라운을 겟했고
다크브라운은 친구선물용이에요

​​
클리오 젤프레소 아이라인에 비교해보면
작고 통통한게 매직펜이 생각나더라구요ㅋ


하하
부끄럽지만 쌩얼입니다.

​클렌징 후 스킨 로션을 바르지않은 상태에서 
타투펜으로 눈썹을 쓱쓱 그립니다.


그럼 요렇게 짱구가 한명 탄생합니다ㅋ
이상태로 자고일어나서
다음날 아침 세안을 하면됩니다. 참 쉽죠??


착색이 잘됐는지 전체적으로 눈썹이 진해졌습니다.
이제는 화장을 해도 눈썹이 연해보이지않고 좋아요'ㅁ'b


제가 수요일 저녁에 그리고 자고 
오늘(일요일)이 4일째 되는날인데 살짝흐려졌습니다

화장은 평소대로하고
클렌징도 평소처럼 오일로 싹싹지웠는데도 이정도 유지되는거봐선 저는 대만족입니다ㅋ​​
제기준으로는 3일주기로 그려주면 될꺼같습니다ㅋ

​3단변신!!


저와같은 모나리자들에게 추천해요'ㅇ'bb